본문 바로가기
맛집

변산 소노벨 피어51 슈바이학센(독일식 족발) 후기

by 객원ㄱI자 2022. 8. 3.

변산 소노벨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식당중에 피어51 이라는 야외 Pub 스타일 식당이 있다.

오늘은 이곳에서 먹은 음식중에 슈바이학센 이라고 불리우는 독일식 족발 후기를 한번 정리해 볼까 한다.

피어51

피어51은 변산 소노벨 1층 광장 옆에 자리잡고 있는 야외 Pub 으로 술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다.

돔 같이 생긴 테이블도 있고 그냥 일반 테이블도 있다. 모두 야외 테이블이라 날씨가 좋은날 가는게 좋다.

돔 테이블은 따로 예약이 필요한 건 아니고 먼저 가는 사람이 임지다.

슈바이학센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그중에 슈바이학센 이라는 독일식 족발 메뉴가 눈에 들어오는데 과연 어떻게 나올까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위의 사진을 살펴보면 돼지 족발 하나가 통쨰로 훈재 비슷하게 익혀져서 나오고 아래에는 각종 야채와 소세지 큰 것 2개가 함께 나온다.

맛은 상당히 준수한 편이다.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으며 짭쪼름해서 맥주안주로 딱 맞는 음식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양파들도 적당히 구워져서 같이 먹으면 맵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다.

소세지도 나름 보통 이상의 맛을 가지고 있었다.

양은 생각보다 적은편은 아니었다 성인 2명 기준으로 맥주와 같이 저 메뉴하나를 시켜먹으면 저녁 식사 대용으로 충분할 만한 양이었다.

생각보다 돼지고기 양이 적은 양이 아니었다.

메뉴를 시키면 찍는 포크와 써는 나이프를 같이 주시는데 한 입 크기로 잘 잘라서 맥주와 함꼐 먹으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아주 일품이었다.

생각보다 예상외로 훌륭했던 메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