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치킨 허니순살 말고 치킨신드롬 허니순살

by 객원ㄱI자 2023. 5. 27.

교촌치킨 가격이 인상되면서 대체제를 많이 찾고있는데 최근에 치킨신드롬 허니데리순살치킨이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을 빼다 박았다는 소문이 돌아서 한번 시켜 먹어 보았다. 맛이 어떨까?

치킨신드롬 허니데리순살치킨

치킨신드롬은 다양한 맛의 순살치킨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이다. 그 중에서도 허니데리순살치킨은 새로운 신메뉴로, 바삭하고 쫄깃한 순살치킨에 달콤하고 짭조름한 허니데리 소스를 곁들인 맛있는 치킨으로 소문나 있다.

 

앱을 통해 치킨신드롬에서 허니데리순살치킨을 주문했고, 우선 가격도 저렴하고 교촌만큼 유명하지는 않아서 배달 시간도 빨랐고, 치킨은 따뜻하고 신선하게 도착했다.

치킨을 꺼내보니, 순살치킨이 깔끔하게 잘라져 있고, 허니데리 소스가 고르게 발라져 있었다. 박스도 약간 교촌치킨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까?

 

소스는 색깔도 예쁘고, 냄새도 달콤하고 매력적이었다. 순살치킨은 바삭바삭하고 쫄깃하며, 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 소스는 단맛과 짠맛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어서, 입맛을 돋우면서도 느끼하지 않았다.

 

와 이거 교촌치킨 뺨따구 때리겠는데라는 느낌?

저는 치킨과 함께 콜라와 맥주를 마셨는데, 치킨의 맛을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치킨은 한 입 먹으면 두 입, 두 입 먹으면 세 입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교촠 허니오리지널을 많이먹으면 약간 물리는 느끼함까지 빼다 박은 맛이었다.

 

다음에도 재주문 의향 있습니다.

 

세상은 넓고 교촌을 대체할 치킨은 많다.

반응형

댓글